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지식/생활정보

이마주름없애기 이건 꼭 알자

by 팩트맨 2017. 10. 6.

저번 포스팅은 목주름 없애는 법에 대해서 글을 썼었습니다. 오늘은 그에 이어서 '이마주름없애기'에 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도 나이를 먹어서? 인지 잘 보이지는 않지만, 눈썹을 치켜올리면 보이더라구요. (누구나 그런건가요?) 간혹 고든램지같은 사람들은 오히려 이마주름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렇지 않지만요... 남성분들이야 조금있어도 괜찮은데 여성분들은 깔끔하게 없는게 낫겠죠? 우선 이 포스팅을 보는 모든 희망하는 분들다 깔끔한 얼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마주름없애기

 

우선 이마주름없애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없애야 좋은 이유를 매우매우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바로 노안때문입니다. 사실 팔자나 목의 경우에는 사람에 따라서, 습관에 따라서 어느정도 보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의 경우에는 노안의 대표주자라고 생각이 될수도 있습니다. 있고없고 차이가 크기 때문입니다.

 

 

이마주름없애기

 

 

 

 

 

그럼 방법을 살펴 볼까요?

 

 

 

각질을 잘 제거 주고, 보습을 해준다.

 

 

 

 

 

 

주름은 수분 부족으로도 생기지만, 각질로 인해 두터워 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각질이 쌓이게 되면, 그 부분들이 굳어져서 보습에도 방해를 주기 때문에 윤기가 없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피부가 지성인 사람들은 잘 안생기죠. 반면에 건성인 사람들은 생기기 쉽니다. 그러니, 세안을 할때 이마도 살살 손으로 살살 닦아주면서 미세한 각질들을 제거하고, 세안후에 프리머, 로션 등으로 수분기를 잘 유지해주는게 좋습니다.

 

 

 

★노화 방지 크림을 사용한다.

 

 

 

 

 

 

 

 

 

 

 

거창하게 무언가를 바르는게 아닙니다. '펩티드'성분을 함유한 크림이나 로션등을 바르면, 피부층에서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윤기도 살아나고 콜라겐들이 주름으로 패인 부분들을 채워주기 때문에 이마주름없애기로 좋은 방법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수면전에 음주,야식등을 먹지 않는다.

 

 

 

 

아시다시피 얼굴에도 살이 잘 오릅니다. 특히나 과음을 자주하거나, 야식등을 많이 먹고자면 아침에 붓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런 현상이 자주 일어나다 보면 안면 '혈'에도 좋지 않고, 얼굴이 쳐지기 쉽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두피,이마에도 주름이 지게 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건 피부에 어느정도 적당히 기름기가 생성되는것을 도와주기 때문에 필수 요소중 하나입니다.

 

 

 

 

 

 

 

 

 

오일(올리브 등)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얼굴을 씻고나서, 손에 약간의 베이비 로션, 이나 올리브 오일같은 것을 떨어트려서 부드럽게 이마를 마사지 해주는 방법입니다. 그냥 로션을 바르는 것과는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자극이 가기 때문에 탄력성이 점점 좋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콜라겐 생성에 더 도움이 되기 때문에 탄력이 더 금방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탄력이 좋아지면 당연히 주름은 감소합니다.

 

 

☆산화방지를 도와주는 야과일을 충분히 섭취하고, 자외선을 피한다.

 

야채와 과일에는 산화방지를 돕는 성분이 많이 함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산화방지작용은 얼굴을 더 동안으로 만들어 주는 작용입니다. 우리가 간과를 하고있지만, 과일을 자주 섭취하는 사람들은 피부 나이가 같은 연령대 보다 더 어린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자외선'은 당연히 장시간 노출을 최소화 해주어야 합니다. 자외선 자체가 안좋게 작용을 해서 이마 뿐 아니라 안면 모든 부위를 푸석푸석하고 주름지게 만듭니다. 선크림을 바르거나,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마주름없애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