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정보/게임

던파 피로도 회복 하는법 총정리

by 팩트맨 2018. 3. 28.

던파 피로도 회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던파에 접속을 다시 했습니다. 다시 해보니 상당히 재미있는듯 합니다. 아무래도 새로 캐릭터를 만드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피로도 회복을 어떻게 해야 최대한 하는지 궁금한 분들이 있을듯 합니다. 오늘은 이걸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이벤트 중인 것도 마지막에 포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피로 회복의 영약을 구입한다. (+30)


던전앤파이터 경매장

가장 기본적으로 모두가 알고있겠지만, 그래도 쓰도록 했습니다. 경매장에서 싸게 구할 수 있죠? +30을 얻었습니다.



2. 마일리지 상점을 이용한다. (+20, +50)


던전앤파이터 세라샵

세라샵의 마일리지 상점에 들어가면, 아이템부분에 각각 +20, 50 피로도 회복의 비약이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세라아이템 구매를 하거나, 던전을 돌면 쌓입니다. 마일리지로 총 +70을 얻었습니다.


3. 세라샵을 이용한다. (+1, +30)


던전앤파이터 세라샵2

이번에는 세라(현금)이 필요합니다. 세라샵 아이템 슬롯에 +1과 +30 짜리가 있습니다. 30짜리는 조금 비싼듯 합니다. +1 은 나름 효율적인듯 합니다. 1만 있어도 던전을 풀로 돌수 있으니까요. 여튼, 세라샵에서는 +31을 얻었습니다.



4. pc방 토큰을 구매해서 뽑기를 한다. (+40)


던파 뽑기 사진

경매장에서 'pc방 토큰 교환권'은 하나당 1700~2500원 정도에 거래됩니다. 10장이 있으면 위 사진 왼쪽의 npc 윈디한테 pc방 토큰 하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npc윈디를 클릭해서 토큰 뽑기를 하면 됩니다. 확률은 얼마나 되느냐? 많이 해보지는 않아서 통계는 내기 어려운데, 70번 정도하면 1번은 나오는 듯 합니다. 돈을 좀 많이 투자해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토큰으로는 +40을 얻었습니다. (수정)



※현재 이벤트 중인 와일드 포레스트


세리아방

현재 이벤트 중이라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얻을 수 없습니다! 오른쪽의 귀여운 하볼프 강아지를 눌러서 와일드 포레스트로 이동합니다.


캐릭터 재료창

이동해서 오른쪽으로 조금만가면 npc카르디어가 있습니다. 이벤트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각각 +30,+50짜리 피로도 회복약이고, 위에있는 다른 +30,+50짜리 약들과 겹치지 않고 사용가능 합니다. 그래서 이벤트로는 총 +80을 얻었습니다.



다합치면, 이벤트 미포함: +171, 이벤트포함: +251 입니다. 더 얻고 싶다면 pc방을 가야합니다. 혹시나 다른 방법이 있는분은 저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던파 피로도 회복 하는법 총정리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