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정보/애니,드라마,영화

일본드라마 보는곳 스트리밍

by 팩트맨 2018. 5. 20.

미드, 영드와 더불어서 일드 무료보기도 상당히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일본드라마 보는곳을 찾고 있는 사람이 늘고있다는 이야기입니다.


japanese


본인도 평소에 일본드라마를 좋아하는데요, 아쉽게도 미드는 볼 수 있는 곳이 많이있지만 일드는 많이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작권에 대한 대응이 강력한 국가이고, 일본드라마 보는곳은 영어권처럼 대중화 되지 않았기에 자막이나 더빙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쉽게 보기 힘든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곳을 찾았는데요, 바로 도라마라는 페이지입니다. 신작 일본 드라마 무료보기가 가능하고 종류도 상당히 많습니다. 2017년 부터 서비스가 실시되어서 현재 질 좋은 영상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따로 플레이어를 깔 필요 없이 스트리밍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판권을 직접 구매해서 방영하는 합법적인 곳이기 때문에 법적으로 고민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신작이 없으면 어떡하나 하고 고민이 많은 사람들도 있는데, 주기적으로 드라마의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고 서버가 원활한 편입니다.



각각 영상에 대한 한국어자막도 완료되어있기 때문에 일드를 보면서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포스터도 한국어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얼핏보면 그냥 한국영화같은 느낌도 듭니다.)



일본드라마 보는곳 도라마코리아 바로가기를 하는법은 해당 페이지 이동하시면 됩니다. 현재 2018년 2분기, 1분기의 작품들도 올라와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보는방법은, 그냥 회원으로 등록만 하면 됩니다. 분기별, 장르별, 방송사별로 정리가 되어있으니 원하는 컨텐츠를 고르면 되겠습니다.


일드 사진


그동안 계속 구글이나 홈페이지를 찾아다녔지만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어 정리가 되어있고, 합법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