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정보/게임

플스4 게임순위 누적총합

by 팩트맨 2018. 3. 21.

플스4도 출시 된지 상당히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콘솔게임이 예전에 인기가 많았다가 사그라들은 시점이 있었는데, 요즘 개인방송을 하는 사람이 늘면서 홍보효과로 다시 인기가 올라가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플스4 게임순위

그럼 플스4 게임순위를 알아볼까요? 



게임랭킹스 발표, 2018년 3월 달을 기준으로 인기순위를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가장 인기가 많고 판매량이 높은 것들입니다. 


몬스터헌터:월드



1위는 몬스터헌터:월드가 차지했습니다. 판매량과,인지도 등등에서도 종합적으로 높은 성적을 내고있습니다. 본인이야 해보지는 않았지만, 다음번에 구입을 할때에는 꼭 몬스터헌터로 해볼 생각입니다. 



그뒤로 2위는 블러드본, 3위는 파이널판타지 등등 쭈욱 내려가서 10위에는 니어오토마타가 차지하고 있네요. 몬스터 헌터를 제외하고는 파이널판타지가 가장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철권을 매우 좋아하는데, 철권은 전체적으로 그다지 인기가 많지는 않은게 아쉽습니다. (오락실에서는 인기 많죠.)



다음으로는 현재까지 플스4 누적 판매,인기 순위입니다. GTA는 장기간동안 꾸준히 판매되고,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인기에서는 몬스터 헌터보다 밀리지만, 장기간으로 봤을때는 앞서는 거죠. 


메탈기어솔리드5는 아슬아슬하게 10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랭킹도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앞으로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페르소나5는 인기, 누적이 각각 6,5위로 비슷하네요.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게임은 확실히 누적랭킹에는 못 들어 가는군요.



플스4 게임순위 누적과 현재 인기부분을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최근 '스팀'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기 때문에 다소 영향을 많이 미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