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교육/교육

2016년 6월 모의고사 등급컷 원점수(2017학년도,고3)

by 팩트맨 2017. 10. 7.

안녕하세요 돌아온 르쉐입니다. 오늘로 당분간 등급컷에 관한 포스팅은 올릴 일이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중요하지 않은것은 아니지만 6월 모의고사의 경우에는 몇몇과목의 시험범위가 전체가 아니기 때문에 9월 보다는 중요도가 약간 떨어진다고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래도 n수생들이 함께 치르는 시험이고, 교육청에서 내는 문제가 아닌, 교육과정평가원에서 내는 문제이니 만큼, 수능과 연관성이 더 짙고 퀄리티 높은 문제지이니 열심히 풀고 잘 정리해 두는것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포스팅은 기출문제를 풀다가 등급컷을 찾는 학생들에게 받칩니다.

 

 

 

2016년 6월 모의고사 등급컷

 

2016년 6월 모의고사 등급컷 원점수 (2017학년도, 고3)

 

 

 

 

 

음?.. 캡쳐를 하다가 수학나형과 영어에 마우스 드래그를 해버렸네요ㅋㅋ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지껏 똑같이 올려 왔는데 오늘은 유난히 화질이 별로네요. 용량을 줄이려고 하다보니

화질이 조금 안좋습니다. 죄송합니다.

 

 

 

 

 

 

 

윤리와 사상에 한 줄이 공백으로 비어있군요.

7점이나 8점 둘중 하나겠네요.  사탐은 난이도가 비교적 조절이 잘되었었던 모의고사로 보입니다.

생활과 윤리만, 1컷은 조금 낮은데  2,3등급의 점수차가 바로 한문제 차이로 있네요

어려운 문항이 2~3문제 있고 나머지는 난이도가 좀 쉬운 문제였나 봅니다.

법과정치, 사회문화 모두 원점수 1등급컷이 50점 입니다.

본인은 이과였었는데, 과학탐구에서는 한번도 컷이 만점이었던것은 못봤었던것 같습니다.

경제도 만점이 1등급이네요. 2017학년도 6월에 문과생들은 사회탐구 실력이 장난이 아니었던 걸까요?

 

 

 

과학탐구는 화학,생명과학이 살짝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난이도 였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과학탐구는 수능때 1등급컷이 46~47점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와우. 물리2 화학2는 헬 그 자체 였나요?

수능때도 저렇게 나왔으면 좋았을텐데요. 3컷이 24점이라...

난이도가 높았었나 봅니다.

본인은 생2 지2는 해봤는데 물2 화2는 듣기도 싫었었습니다.ㅠㅠ

 

여기까지 2016년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 잘 하신 학생분들 홧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