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프로그램 정보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

by 팩트맨 2018. 4. 26.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

구글 마크


구글은 전세계 모두 동일시하게 사용됩니다. 하지만, 국가마다 서버는 다르게 해놓았죠. 아무래도, 쓰는 언어가 다르다보니 나누어 놓은 것 같습니다. 



미국구글을 비롯하여 한국, 영국, 캐나다에서 검색하는 양은 모두 동일하게 총합되어 계산됩니다. (국가별로 나누어 놓은 것 뿐입니다.)


하지만,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를 알아두면 좋은 점이있습니다. 바로, 검색결과 때문인데요. 같은 키워드를 작성해도 국가별로 페이지 상위에 오르는 콘텐츠가 다르게 나옵니다. 그 나라 구글마다 환경, 검색량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신이 로그인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도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이 상당히 무서운 엔진이라고 하는것입니다. 평상시, 자신이 많이 들어가는 사이트나 컨텐츠, 선호도를 데이터로 분석하여 구글에서 다른 검색결과를 내놓기 때문입니다.


사이트 화면


잡담이 너무 길었나요? 



아래에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와, 우리나라에서 거의 두 번째로 많이 찾는 일본의 주소도 올려놓았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들어가기 편하게 북마크나, 즐겨찾기에 등록해서 이용하면 더 좋습니다.


https://www.google.com/webhp?hl=en


영어로된 구글페이지

보시다시피 영어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m/webhp?hl=ja


일어로 된 홈페이지

생각보다 특이하죠? 구글주소가 US로 끝나는 것이아니라, 특수문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국으로 들어가면 좀더 미국인의 기준에서 정보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