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지식/생활정보

추울때 따뜻한법

by 팩트맨 2017. 1. 27.

안녕하세요, 르쉐에요

ㅎㅎ 현재 제가 7일동안 

자유롭게 컴퓨터를 이용할수가 없고, 하루에 한시간정도만 짧게 사용할 수 밖에 없어서,

긴 글은 쓰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한 정보를 하나 공유하고자 합니다.

겨울이라서 많이들 추우시죠? 

지금 제가 있는 여기도 매우 낮은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ㅎㅎ

실제로 제가 가끔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사를 10번 하는 방법 입니다^^

예전에 모 프로그램에 한번 나왔던적이 있던것 같습니다.

추울때 정자세로 인사를 열번(90도 굽혀서)하면

몸이 따뜻해 진답니다.

본인도 사용은 하는데 정확한 원리는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듣기로는 

인사를 10번 하게되면 혈액이 상체에 잘 전달이 되어서, 체온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별 생각없이 해봤는데 진짜 따듯해지긴 합니다. ㅎㅎ 

다만 지속적으로는 아니고 일시적인 방법인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하고나면 몇분뒤에 다시 추워져서 다시 해봤습니다.

하는 동안에, 하고 나서 몇분정도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실용성이 크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신기하기도 하니 한번쯤 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이상,

다른 글로 또 돌아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