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정보/애니,드라마,영화

하렘애니추천 역대 개인적

by 팩트맨 2018. 3. 21.

하렘애니

수많은 애니메이션들이 만들어지고 사라집니다. 본인도 많이 접했다죠? 


오늘은 최신, 오래된 것을 따지지 않고 하렘 중에서 인지도가 있는 것들을 알아보고, 개인적인 의견도 달아볼까 합니다. (평점은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1. 투러브트러블  ★★★



y ani로 분류되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 사실 1기, 2기 때 작화가 별로 좋지않다는 평을 받았지만, 다크니스로 넘어가면서 작화가 좀 더 좋아졌습니다. 등장인물 중에서는 '모모'가 인기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남주는 답답 합니다. 하렘력은 상당히 높습니다.



2. 제로의 사역마 ★★



나온지 꽤 지났지만,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4기가 나오기 전까지는요.) 많은 하렘애니들이 완결을 못내고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제로의 사역마는 완결까지 나왔습니다. 거의 판타지 하렘애니의 원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3. 니세코이 



2기까지 나왔는데, 판매량이 조금 떨어져서 3기는 나오지 않을 모양입니다. 스토리, 그림체도 나름 괜찮다는 평을 받고 우리나라에서 인지도도 좋았습니다. 원래 애니메이션 특성상 '대작'이 아니고서야 보통 '피규어, 일러스트' 같은 상품성을 노리고 제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기가 아주 높지 않고서야 1~2기에서 많이 끝나죠.


4.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


메카물은 안될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상당히 핫했습니다. 역시 엄청난 소녀들에게 둘러쌓여있는 주인공이지만, 예상대로 x자로서 기대감을 져버리지 않는 훌륭한 인물입니다. 히로인중에서는 '세실리아'가 인기가 많습니다.


5. 그리자이아 시리즈 ★★☆



상당히 충격을 받는 작품 중의 하나입니다. TV 방영판은, 중간에 모자이크나 삭제된 부분이 많아서 별로입니다. 원본으로 보는게 더 좋습니다. 하렘애니이지만, 다른곳에 더 집중을 하게 됩니다 (충격적 스토리). 잔인한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 중 하나.




6. 몬스터 아가씨가 사는 일상 


이건 히로인들이 동물이라서,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릴 수 있습니다. 참신한 느낌을 원한다면 괜찮은, 그런 작품입니다. 뱀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는데 거리낌이 없었습니다.


7. 하이스쿨 DXD ★★★



다른 말이 필요없는 렘중의 렘. 인기가 높아서 현재 4기 까지 제작이 되었으며, 4기는 오는 4월 10일부터 일본에서 방영예정입니다. 하이스쿨 DXD도 Y ani로 분류되어도 그다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수위가 높습니다. 


8. 나는 친구가 적다 



이웃사촌부 즉, '친구만들기' 동아리를 만들면서 벌어지는 일상이 담겨있습니다. 괜찮은 작품 중에 하나이고, 히로인 중에서는 '세나'가 인기가 많습니다. 맨날 '고기'라고 놀림 받는게 안타까운 엄친딸.



9. 노 게임 노 라이프 



하렘으로 분류는 되는데, 애니에서는 현재 그렇게 못 느낄수도 있는 작품. 극장판은 나왔으나 2기 제작결정은 아직 되지 않았습니다. 팬층이 꽤나 두텁습니다.


10. 소드아트온라인 ★★


솔직히, 렘으로 분류되는게 맞나 싶은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세를 따른다면 그래야겠죠. 상당히 인기가 많고 3기가 나올것으로 결정이 났습니다. 현재 극장판 까지 나와있습니다. (오프닝,엔딩도 명곡으로 평가 받습니다.)



여기까지, 10개를 보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