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지식/생활정보

50대 엄마 생일선물로 정말 괜찮은것

by 팩트맨 2017. 8. 29.

안녕하세요 르쉐입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다시 올라가려는 더위를 또 꺾어주었네요.

이제는 진짜로 더위가 꺾이고 가을에 가까워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또 날씨와 전혀 관계없이, 50대 엄마 생일선물로 무엇이 괜찮은지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바로 지난 포스팅에는 50대 아버지 생신선물로 좋은것들을 포스팅 했었는데,

이번에는 바로 어머니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두분다 50대시고, 생신날이 얼마 차이가 안나셔서

저도 알아볼겸 글을쓰기 딱 좋은 타이밍입니다.

 

 

그럼 좋은것들이 무엇이 있는지 볼까요?

 

 

 

 

50대 엄마 생일선물

 

 

사실 뭐 아버지도 마찬가지 이지만...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알아야 하겠네요.

각 가정마다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이 다르니까요.

 

저는 보편적으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1. 현금

 

 

네 1번부터 '현금'을 들이밀어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런데 현금이 가장 인기가 많다는 사실... 아버지의 경우에와는 좀 다른데요.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 1위는 현금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전에야 생일선물로 용돈을 드리는게 썩 좋아보이는 풍경은 아니었는데, 지금은 엄청 좋은 풍경이 되었으니까, 참고하고 50대 엄마 생일선물로 드려도 좋습니다.

 

 

 

2. 반지

 

 

 

 

 

 

반지는 상황에 따라 조금 다를 수도 있는데요. 아주 굉장히 좋은 선물입니다. 엄마의 마음을 꿰뚫는 허를 찌르는 품목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우리는, 화장품을 주로 생각합니다. 물론 좋습니다. 그러나! 여자의 심리상 장신구 같은 것들은 나이를 들어도 좋아하기 마련이고

더구나 반지같은 것들은 너무 화려한 티를 내지 않으면서도 뽐낼 수가 있잖아요? 은반지,금반지 하나 딱 드리면 정말 좋아하십니다. 저희 어머니도 마찬가지였어요. 그리고 끼고 다니시면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으실 겁니다. 사람들이 물어보면 이거 내 아들이 사줬다~ 이러면서 자랑도 하고싶은 마음이 드실테니까요. 베리베리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입니다.

 

 

 

3. 건강 제품

 

제가 나열하고 싶은 품목은 골반방석, 발 마사지기, 지압기, 이 세가지 입니다. 특히 '골반방석'을 적은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골반방석을 사용해 보았는데, 정말 골반이 교정이 되는 효과를 보긴 보았습니다. 그리고 엄마들은 아기를 낳은후, 벌어진 골반이 다 오므려지지 않는 경우도 많고, 나이를 먹으면서 특히나 골반이 많이 틀어지거나 벌어져서, 하체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골반에 도움을 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은 아닐 수도 있는데, 막상 나중에가면 좋아하실 수도 있겠죠?

 

 

 

 

 

 

 

 

 

 

 

 

 

4. 가방

 

 

 

 

 

아 이건 누구나 다 생각하는 품목이라 안쓰려고 했는데, 안쓸 수가 있어야 말이죠. 저희집도 홈쇼핑 보면, 에x메스 가방 같은거 나오면 "아들이 저런거 언제 한번 사주나" 이런말씀이 나와서 말입니다. 자금을 많이 쓰실 생각이라면 괜찮은 품목입니다. 근데, 저는 이제 엄마들이 '비싼 가방' 이런 관념에서 좀 벗어났으면 좋겠어요. 50대 엄마생일 선물로서 저는  이건 패스~ 저는 차라리 이쁜 장지갑을 사서 용돈을 넣어 드리는게 좋습니다.

 

 

5. 게르마늄칩, 팔찌, 목걸이

 

 

아 게르마늄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고, 아버지한테도 좋다고 글을 올렸는데 이번에

또 쓰게 되는군요. 죄송합니다. 근데 진짜 괜찮은 품목인데 안올릴 수는 없었습니다. 게르마늄의 효능은 지난 글에서 포스팅 했듯이, 피로 회복 시력회복 신진대사 혈액순환 증가 등등 좋은 효과들이 있습니다. 건강을 챙겨드리고 싶은 분들은 50대 엄마 생일선물로 게르마늄 팔찌를 드리면 좋겠습니다.

ps.

2017/08/26 - [정보와 지식/건강정보] - 게르마늄효능을 알아보자

 

 

 

 

6. 미역국과 소량의 용돈과 편지 콤보

 

 

이건 아버지보다 어머니한테 더 효과가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 나를 낳고 나서는 미역국을 많이 드셨을 테니까요.

반대로 자식한테 직접끓인 미역국을 생일날에 받으시면 감동하십니다. 거기다가 편지봉투에 용돈 넣어서 편지써서 드리면 좋겠죠?

6번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저는.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로서 합격입니다.  근데 한번만 먹힐거 같다는게 함정입니다.

매년 생일에 똑같은것만 드리면 좀, 그렇잖아요?

 

 

이상 50대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알아보았습니다.  여기까지 르쉐였습니다.

댓글